신세경 "지금 만족스럽고 행복하다"[화보]

최종편집 : 2017-11-17 09:41:56

조회수 : 100

신세경 "지금 만족스럽고 행복하다"[화보]  기본이미지
이미지[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신세경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신세경이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강렬한 컬러의 립을 바른 채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는,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순백의 드레스 차림을 하고선 우아한 모습을 내 비추다가도 때로는 강렬한 메이크업과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흐트러짐 없는 그녀의 집중력과 완성도 높은 사진에 촬영 당시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은 박수갈채를 보냈다고 한다.
이미지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선 새로 출연하는 드라마 ‘흑기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1인 2역에 도전하는 것에 대해 “같은 상황에서 다른 리액션을 취할 정도로 상반된 성향을 지닌 인물”이라며, “드라마 전체로 볼 때 1인 2역 외에도 흥미로운 요소가 많다”고 덧붙였다. 또 “상대역인 김래원 선배님이 호흡이 중요하다고 하셨는데, 그래서 더 많이 여쭤보고 있다. 아무래도 저보다 더 큰 그림을 보는 선배님의 이야기를 듣고 완성한 장면은 분명 생각지 못한 부분까지 트이더라”고 이야기했다.
 이미지더불어 주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도 표시했다. “사람 욕심이란 게 내면 낼수록 더 나는 게 인지상정인데, 새삼 주변 사람들이 그 욕심을 부추기는 대신 차분하게 누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분들이라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완급 조절을 못 하고 욕심을 부렸더라면 아마 지금쯤 이미 녹다운되고, 정신적으로 피폐해졌을 수도 있다. 지금까지 평화롭게 잘 이어올 수 있었던 건 모두 주변 사람들의 성향 덕분”이라고 공을 돌렸다.

이어 신세경은 “지금 만족스럽고 행복하다”고 이야기하며, “이전에 내가 선택한 것들이 모여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 물론 나의 인생이 빈틈없이 완벽한 건 아니지만, 지금 부족함을 느낀다면 아마 꽉 채워도 분명 또 고프다고 할 것”이라는 우문현답을 했다.
이미지[사진제공=인스타일]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