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수달판 '사랑과 전쟁'... 'TV 동물농장'에서 전격 공개

작성 2017.11.17 11:45 수정 2017.11.17 13:39 조회 1,712
기사 인쇄하기
동물농장 애니멀봐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TV 동물농장'에서 수달판 '사랑과 전쟁'이 공개된다.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잇몸 미소'를 만개하게 하는 녀석들이 있다. 동그란 눈에 오동통한 바디 라인, 아쿠아리움에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다는 수달 부부 '다로'와 '다미'가 그 주인공이다.

다로와 다미는 불과 두 달 전까지만 해도 서로 죽고 못 사는 금슬 좋기로 유명한 부부였다. 그런데, 두 녀석이 최근 불화설에 휩싸였다.

두 녀석은 서로 각방 생활을 하는 것은 물론이고, 남편 다로는 제 부인에게 무슨 미운털이 박혔는지 다미 앞에서 꼼짝도 못 하고 눈칫밥만 먹고 있다.

눈만 마주쳤다 하면 남편을 쥐 잡듯이 잡는 아내 다미의 등쌀에 다로는 잔뜩 기가 죽었다.

아무리 도망쳐도 다짜고짜 달려들어 무차별 공격을 퍼붓는 아내 다미 때문에 당당했던 남편 다로는 어느덧 구석 한 켠의 '쭈구리' 신세로 전락했다.

다미는 몸싸움이 일어난 후에도, 위협적인 소리를 내며 남편에 대한 분을 풀지 못한다.

두 달 동안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금슬 좋았던 녀석들의 사이가 이렇게 틀어진 걸까? 다로와 다미는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쭈구리 아빠 수달 다로'는 19일 오전 9시 30분에 SBS 'TV 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