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런닝맨’ 이광수X전소민, 거침없는 물 따귀 투척… 이게 바로현실 남매

작성 2017.11.18 10:43 조회 144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오는 1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이광수와 전소민이 물 따귀 난투극을 벌여 화제다.

이날 '런닝맨'은 배우 고성희와 임세미, 개그우먼 김지민, '구구단'의 김세정과 함께 커플 레이스를 펼쳤다.

오랜만의 커플 레이스에 멤버들 모두 설렌 가운데, 이광수와 전소민은 오프닝부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레이스 내내 아웅다웅하던 두 사람은 결국 서로의 얼굴에 '물 따귀'를 날리는 대참사를 벌였는데, 이는 드라마 명장면을 패러디하는 '연기 미션' 도중 일어난 일이었다.

드라마 '상속자들'을 패러디하며 '광탄'으로 빙의한 이광수는 장난기 쏙 뺀 진지한 로맨스 연기로 '여자 금사빠' 전소민을 설레게 했다. 이에 멤버들은 “이거 러브라인으로 받아들여야 해?”라며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달콤한 설렘도 잠시, 곧 현실 남매로 돌아온 이광수와 전소민은 서로의 얼굴에 거침없는 물 따귀 세례를 퍼부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심지어 멈추지 않는 복수극에 촬영장은 물난리로 곤욕을 치렀다는 후문.

한편 김종국과 김지민은 화제의 드라마 '사랑의 온도' 명장면을 패러디해 반전 있는 '심쿵 연기'를 선보였는데, 김종국의 명연기(?)에 멤버들이 경악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광돌남매' 이광수X전소민의 거침없는 물 따귀 난투극은 오는 19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