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뮤직

'더쇼' 사무엘X김소희, 만찢 남녀의 매력 대결 "제 입덕포인트는요?"

강선애 기자 작성 2017.11.21 15:42 수정 2017.11.21 18:33 조회 415
기사 인쇄하기
더쇼 사무엘 김소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사무엘과 김소희가 '더쇼'에서 각각의 입덕 포인트를 전한다.

21일 오후 방송될 SBS MTV 뮤직 버라이어티 '더쇼'의 '더큐(THE Q)' 코너에서는 감성 보컬 김소희와 식스틴 소년 사무엘이 출연해 각각 '여사친'과 '남사친'의 매력을 인증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사전녹화에서 사무엘은 '만찢남 비주얼'을 인증하기 위한 미션 절차를 거쳤다. 평소 긴 속눈썹이 매력 포인트였던 사무엘은 성냥, 면봉, 빨대를 속눈썹에 올리는 미션에 도전한 것. 또 “여자친구가 생기면 그림을 그려주고 싶다”는 '스윗남' 사무엘에게 특별한 미션이 떨어졌고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 형제를 현장에서 흥미롭게 그려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소희는 “순정만화 비주얼이 나의 입덕 포인트”라고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순정 만화의 주인공 비주얼 인증 절차를 거쳐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CD 한 장에 얼굴을 가리는 것은 물론 22인치 개미허리를 인증한 것. 소문난 라면 덕후로 '라면 감별'에도 나서 흥미를 더했다. 그녀가 맛 감별에 성공하며 라면 마니아로서의 자존심을 지켜 냈는지 여부는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사무엘과 김소희가 출연한 '더쇼'는 21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연예뉴스, SBS Plus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두 사람 외에도 레드벨벳, 김동완, 알리, 러블리즈, EXID, Blah Blah, IN2IT, NRG, VICTON, 구구단, 더 로즈, 몬스타엑스, 소나무, 손효규, 아스트로, 혜이니X민수 등이 출연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