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TRENDY,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첫 선... 겨울 대세 아우터 ‘패딩VS코트’ 활용법 소개

작성 2017.11.22 11:04 수정 2017.11.22 14:35 조회 241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가 오는 23일 밤 9시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를 첫 방송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유리가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과 함께 올겨울 대세 아우터에 대해 집중 파헤친다. 오버사이즈 코트부터 롱패딩까지 여성 아우터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고, 스타들의 다양한 아우터 코디법과 가격까지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녹화에서 서유리는 “입어봤을 때 느낌이 또 다르거든요.”라며 직접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패딩과 코트를 착용했다. 이어 솔직한 코멘트와 가격 정보, 체형별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며 패션 MC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또한 '서유리의 랭킹쇼' 코너에서는 '오버사이즈 코트 활용법 BEST 5'를 주제로 소녀시대 수영, 레드벨벳의 슬기, 트와이스 나연 등 여자 아이돌의 코트 스타일링 비법을 알아본다.

한편,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과의 유쾌한 호흡도 이목을 끈다. 특히 모델 박보성은 “어깨가 넓어 보이도록 코트 안쪽에 어깨 패드를 넣은 적이 있다. 모델들도 할 건 다 합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올해 트렌드인 톤온톤 코디 비법, 겨울철 스타일과 보온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가죽 자켓 레이어드 노하우 등을 소개한다.

생활 밀착형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는 오는 23일 밤 9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DNY)에서 첫 방송된다.

'패·완·얼'은 패션 아이템부터 가격 정보까지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치는 프로그램.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진행을 맡는다. 또한 대세 모델 박보성,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본방송.

한편, 오는 27일부터 현대Hmall 사이트에서 '패완얼'을 검색하면 방송에 소개된 뷰티, 패션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