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블락비 유권, 1년 4개월 만에 벌칙 수행 “청계산 등산 성공”

작성 2017.11.24 18:29 조회 214
기사 인쇄하기
블락비 유권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블락비 유권이 1년 4개월여 만에 벌칙 수행에 나섰다.

24일 블락비 유권은 네이버 브이앱과 공식 SNS를 통해 청계산 등산에 나선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유권은 보라색 레게머리로 최근 발표한 블락비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MONTAGE) 활동 당시 임을 알 수 있게 해 등산에 나선 사연을 궁금하게 했다.

유권의 청계산 등산은 지난해 방송된 네이버 브이앱 '언시크릿 ep1'에서 블락비 멤버들과 복불복 게임을 하던 중 당첨된 벌칙이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로 인해 최근까지 벌칙을 수행하지 못했다.

이에 멤버 박경은 SNS를 통해 “청계산…”, “청계산 등산 왜 안 해요???”라는 글을 올리며 유권의 벌칙 수행을 재촉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유권은 “지난해 공약을 지키기로 해놓고 1년 4개월 정도 만에 공약을 지키러 왔는데 일단 제가 쉰 게 아니에요. 정말 시간이 없어서 오늘 온 거예요. 늦어서 미안해요. 그동안 안 지키려고 그런 게 아니라는 점(알아주세요)”이라고 말하며 벌칙 수행이 늦어진 이유를 설명했다.

블락비는 2018년 1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MONTAGE-)를 개최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