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장가, 안간거냐 못간거냐"…'미우새' 신승훈 잡는 돌직구

김지혜 기자 작성 2017.11.26 09:56 수정 2017.11.26 20:59 조회 174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국민가수 신승훈이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서 진땀을 흘렸다.

오늘(26일) 밤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미우새 끝판왕' 신승훈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어머니들은 신승훈의 등장에 “잘생겼다”, “노래 너무 잘한다” 등 칭찬을 연발하며 훈훈한 분위기에서 녹화가 시작됐다.

하지만 이내 분위기는 청문회로 돌변했다. 어머니들은 “장가를 안 간 거냐, 못 간 거냐” 등 단도직입적인 질문 공세를 펼쳐 신승훈을 진땀 흘리게 했다. 특히, 신승훈의 절친이자 라이벌인 김건모의 어머니 이선미 여사는 “결혼 안 하는 것도 라이벌이냐”며 자신의 아들도 함께 묶어 디스하는 돌직구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승훈은 자신의 어머니 역시 '미우새'를 즐겨본다고 밝혔다. 신승훈의 어머니는 “저 어머니들이 얼마나 속 터지겠냐”며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보는가 하면 어떤 때는 “우리 아들은 저런 거 안 해서 다행이다”라며 안도를 하신다고. 이에 MC 신동엽은 “게스트 말고 진짜 '미우새'로 출연한 생각은 없냐?”며 승훈에게 러브콜을 보냈다는 후문.

신승훈과 母벤저스 어머니들의 환상 케미는 26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