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신승훈, 오늘 오후 6시 신곡 '폴라로이드' 공개

작성 2017.11.27 15:08 수정 2017.11.27 16:49 조회 81
기사 인쇄하기
신승훈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폴라로이드'가 베일을 벗는다.

신승훈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디지털 싱글 '리미티드 에디션 Vol.1'의 타이틀곡 '폴라로이드'를 공개한다.

신곡 '폴라로이드'는 신승훈이 작곡, 심현보가 작사에 참여해 감성 시너지로 가득 채운 웰메이드 음악으로 브리티시 감성의 모던록 트랙에 신승훈의 목소리를 더해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구사했다. 특히, 사랑과 이별의 테마가 아닌 모든 이들에게 자신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가사에 녹여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완성시켰다.

또 함께 공개되는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에는 한 남자가 성인으로 성장하면서 겪는 순간을 담았다.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신승훈의 'Sorry', 싸이 '나팔바지',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등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아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데뷔 27년 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는 신승훈은 리미티드 에디션 Vol.1 '폴라로이드'를 시작으로 향후 연작 시리즈로 다채로운 장르의 신곡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의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신승훈은 "백 명이 한 번 듣는 노래보다 한 명이 백 번 듣는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며 생애 첫 디지털 싱글 '리미티드 에디션'의 기획 의도를 밝힌 만큼 그의 신곡 '폴라로이드'에 대한 기대는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한국 가요계에서 최고, 최대, 최다의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한국을 대표하는 발라드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한 신승훈이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도전에 가요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승훈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리미티드 에디션 Vol.1'의 타이틀곡 '폴라로이드'를 첫 공개한 후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 '신승훈의 리미티드 플레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