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신예 김하림, SBS 새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출연 확정

작성 2017.11.28 11:54 수정 2017.11.28 12:06 조회 3,171
기사 인쇄하기
불타는 청춘 김하림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신인 배우 김하림이 SBS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 출연한다.

김하림의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는 28일 “배우 김하림이 SBS 새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 노유라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해피시스터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작품.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가족의 탄생', '괜찮아, 아빠딸' 등으로 알려진 고흥식 PD가 연출을 맡았다.

극 중 김하림은 '해피시스터즈'에서 형주(이시강 분)의 옛사랑, 죽을 만큼 형주가 사랑한 유일한 여자인 노유라 역을 맡았다. 노유라는 대기업의 외동딸로 사랑하는 형주를 두고 집안에서 진행하는 정략결혼을 한다. 하지만 결국은 이혼, 이후 자신만을 바라보던 형주가 예은(심이영 분)을 사랑하게 되자 형주를 되찾으려는 노력을 하는 인물이다.

서울예대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있는 김하림은 SBS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영화 '침입자', '미안해', '더킹'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았다.

또한 배우 정민과 JIBS '삼다카페로드'의 MC로 활약하며 예능감을 보여주는 동시에 최근에는 네이버TV 웹드라마 'JJ 화수사대'의 여자 주인공 하림 역에 캐스팅되는 등 미모와 연기를 갖춘 신인 배우로 관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김하림은 “쟁쟁한 선배님들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어서 무한한 영광이다. 신인 배우인 만큼 겸손하지만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하림이 출연하는 SBS 새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는 '달콤한 원수' 후속으로 오는 12월 4일 오전 8시 30분부터 첫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