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해피시스터즈’ 심이영, 방부제 삼킨 미모로 시선집중!

작성 2017.11.29 08:18 수정 2017.11.29 09:21 조회 2,070
기사 인쇄하기
심이영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심이영이 아이돌급 외모를 자랑했다.

SBS 새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연출 고흥식, 극본 한영미)'에서 험난한 시집살이에도 웃음을 잃지 않는 알뜰 살림꾼의 전업주부 윤예은 역을 맡은 심이영이 타이틀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이영은 현직 아이돌이라고 해도 될 만한 외모를 뽐냈다. 화려한 메이크업에 파격적인 의상까지 청순과 섹시를 넘나드는 등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심이영은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어려운 동안 비주얼을 뽐내 보는 이의 주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심이영은 타이틀 촬영을 위해 출산 4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댄스 열정에 불태웠다. 촬영 당일, 쉬는 시간에도 댄스선생님과 호흡을 맞춰보는 등 고된 연습 끝에 완벽한 댄스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극 중 심이영은 결혼 7년 차 알뜰 살림꾼의 전업주부로 오로지 남편 진섭(강서준 분)과 시댁 식구 뒷바라지만을 위해 살아왔다. 하지만 믿었던 남편에게 다른 여자가 생겨버림과 동시에 배신을 당하게 됨으로써 극의 흥미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SBS 새 아침 일일드라마 '해피시스터즈'는 '달콤한 원수'의 후속.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오는 12월 4일 오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