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설인아, 남다른 볼륨감 고충 "女교복, 숨을 못 쉬겠더라"

강선애 기자 작성 2017.11.29 08:55 수정 2017.11.29 09:48 조회 8,642
기사 인쇄하기
설인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설인아가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불편한 상황을 전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시강남녀 특집, 비너스와 셔라클레스' 특집으로 배우 한은정, 고은아, 오인혜, 설인아,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남다른 볼륨감 때문에 불편하다던데?”라는 MC 질문에 설인아는 학창시절 이야기를 꺼냈다. 설인아는 “교복을 엄마가 여자 옷으로 사줬는데, 안 맞아서 남자 교복을 다시 샀다. 숨을 못 쉬겠더라”며 글래머한 몸매 때문에 교복이 맞지 않았던 일화를 설명했다.

설인아의 이야기에 이날 출연한 여성 연예인들은 “평소 등이 안 아프냐”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설인아는 또 “씻을 때 배가 안 보이지 않냐”며 맞장구를 쳤다.

이날 설인아는 배우 강하늘을 좋아해 익명으로 영상편지를 보낸 에피소드를 솔직하게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허락만 해주시면 면회를 가겠다”며 입대한 강하늘에게 즉석 영상편지를 전하며 '하늘바라기' 면모를 보였다.

[사진='비디오스타'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