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판사판’ 박은빈x연우진, 관계변화 예고하는 심쿵포인트 공개

작성 2017.12.04 13:42 수정 2017.12.04 13:55 조회 195
기사 인쇄하기
이판사판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서인 극본, 이광영 연출)에서 박은빈과 연우진의 관계변화를 예고하는 '심쿵포인트'가 공개되었다.

지난 11월 22일부터 방송된 본격 판사 장려드라마 '이판사판'은 극 중 김가영 강간살인사건과 장순복 남편 살해사건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펼쳐지는 와중에 인물들 간에 얽히고설킨 관계들이 윤곽을 드러내면서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 가운데 두 사건으로 연결된 '이판사' 정주(박은빈 분)와 '사판사' 의현(연우진 분)은 처음엔 “적반하장이 취미입니까?”, “역지사지가 특깁니다”라고 티격태격했다. 하지만 이 와중에도 둘은 때때로 가슴 설레게 하는 에피소드들을 쏟아내고 있다.

정주는 법원장실을 들어가려던 찰나 그만 문을 열고 나오는 의현때문에 머리를 세게 찧고 말았다. 이에 그녀는 눈물이 찔끔했고, 이내 “괜찮으십니까?”라는 그의 걱정에 “안 괜찮아요, 안 괜찮다구요, 괜찮을 리가 없잖아요”라며 쏘아붙였다. 하지만 순간 둘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숨이 멎는듯한 경험을 했다.  

이윽고, 정주는 의현의 사무실에 들어갔다 그가 펼쳐서 입던 법복에 몸이 들어가는 상황이 발생했고, 이에 서로의 몸이 밀착하고 말았다.

이때 정주는 “법복을 왜 이렇게 입어요? 사람 잡을 일 있어요?”라며 당황해했고, 의현은 태연하게 헝클어진 머리를 정돈해줬다. 이때도 정주의 시선은 그를 향해 있었다.

그러다 23일 방송분에서 대법원장실에 갔던 정주는 식은땀까지 흘리면서 좌불안석이었다. 이때 의현이 들어와서 그녀의 목에 손가락을 댄 채로 맥박을 재더니 이내 “맥박이 요동치는 거 보니 아직 진정이 안 된 거 같은데, 껌을 좀 씹게 해주시는 게 어떨까요?”라며 신숙(김희정 분)에게 받았던 껌을 직접 입에 넣어주었다.

이때 정주뿐만 아니라 그 자리에 모인 사람 모두 깜짝 놀랐지만, 의현은 전혀 내색 않고는 그녀를 챙겼다.

그리고 지난 11월 29일 방송분에서 정주와 의현이 나란히 걷는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회식 후 길을 걷던 중 의현은 “합의부 삼각편대로 걸어 버릇해서 이게 편하다”며 뒤따라오는 그녀의 옆에 섰다.

그리고는 “전 단독이라 이게 편합니다”라며 나란히 걷기 시작했다. 둘의 관계변화를 충분히 짐작케하는 장면이었다.

이에 대해 SBS 드라마 관계자는 “의현이 츤데레답게 전혀 내색하지 않으면서 정주를 챙기고 있고, 덕분에 이 같은 심쿵하는 장면들이 등장하면서 극을 더욱 재미있게 이끌고 있다”며 “특히 지난 11월 30일 방송분에서는 정주를 보호하기 위해 그녀의 오빠인 경호의 재판까지 대신 들어가기도 했는데, 과연 이를 계기로 둘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꼭 지켜봐 달라”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판사판'은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공인 '꼴통 판사' 이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 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 찾기 프로젝트로, 서인 작가와 '퍽' 연출, 그리고 '초인가족'을 공동연출한 이광영 감독의 작품이다.

'이판사판' 9~12회 방송분은 12월 6일과 7일에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