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반소영의 도발”…해피시스터즈 심이영의 불길한 예감, 현실 되나

작성 2017.12.07 09:56 수정 2017.12.07 10:21 조회 1,275
기사 인쇄하기
해피시스터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해피시스터즈' 심이영의 불길한 예감이 눈앞의 현실로 다가오기 시작했다.

7일 SBS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민연홍) 4회에서는 고집불통 막무가내 시어머니 말심(김선화 분)의 시집살이와 남편 진섭의 차가운 행동에 서러움과 불안감을 느끼는 예은(심이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말심은 극에 달한 포악함을 예은에게 그대로 표출했고, 급기야 예은을 집 밖으로 내쫓기에 이르렀다. 같은 시각, 진섭은 화영(반소영 분)과의 위험한 시간을 즐기며 하루도 조용할 날 없는 집안 문제에서 벗어나려 했다.

그러나 가정을 깰 용기까진 없는 진섭은 집으로 돌아가 예은과 말심의 화해를 주도했다. 진섭은 '이혼 카드'까지 꺼내 들며 완강한 태도를 보였고, 아들의 단호함에 말심은 한풀 꺾인 태도를 보였다. 이와 더해 진섭은 시끄러운 문제들로 마음고생을 겪은 예은을 진심으로 위로하며 무사히 가정의 평화를 이루는 듯했다.

문제는 화영이 계획한 '덫'이었다. 일전에 화영은 일부러 진섭의 와이셔츠에 립스틱 자국을 남겨, 예은이 남편을 의심할 만한 상황을 만들었던 터. 진섭의 활약(?)으로 겨우 평화를 찾은 그때, 예은은 화영의 바람대로 립스틱 자국이 묻은 와이셔츠를 발견, 큰 충격에 휩싸였다. 숱한 상상으로 홀로 속앓이를 하던 예은은 결국 진섭에게 '여자가 생겼냐'고 물으며 부부에게 불어 닥칠 갈등의 서막을 열었다.

'해피시스터즈'는 오는 8일 5회가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