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워너원 윤지성 “천사 역 하려고 마스터키 출연했다”

작성 2017.12.07 15:44 수정 2017.12.07 15:58 조회 305
기사 인쇄하기
마스터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마스터키' 워너원 윤지성이 천사를 주장했다.

최근 SBS '마스터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SBS 공식 SNS 채널 SBSNOW와 '마스터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플레이어들의 셀프카페라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에는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윤지성, 이수근, 전현무, 김종민, 샤이니 민호-키, 에릭남, 세븐틴 부승관, 라붐 솔빈, 청하가 참여했다.

공개된 셀프카메라에는 윤지성, 부승관, 청하가 각자 천사인 이유를 어필하며 '천사의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청아는 “오늘 재미있게 즐겨보던 프로그램인 '마스터키'에 출연하게 됐다”며 “저는 거짓말하면 다 티가 난다. 제가 천사다”라고 밝혔다. 청하는 초근접 셀프카메라에서도 굴욕 없이 빛나는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세븐틴의 승관은 “저희 멤버 중에 생일이 10월 4일인 정한 군이 있다. 생일이 '1004'인 멤버와 가장 친하기 때문에 제가 천사다”라는 이색 주장을 펼쳤다. “이렇게 해서 정한이 형도 '마스터키'에 나오면 좋겠죠?”라며 세븐틴 멤버의 '마스터키' 출연까지 염두에 둔 큰 그림(?)을 그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천사의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다고 가장 당당하게 주장한 플레이어는 워너원의 윤지성이었다. 윤지성은 “저는 이번에 천사(의 마스터키) 역할이 필요하다고 연락받았다. 저는 천사 역을 하러 '마스터키'에 나온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제가 천사라고 믿고 뽑아주시면 플레이어 여러분도 금을 받을 수 있다”며 “날씨도 추운데 황금 열쇠를 세 개씩 받아서 다들 호빵 하나씩 사 먹었으면 좋겠다”라고 다른 출연자들에게도 깨알 어필을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 중 '천사와 악마' 마스터키의 주인공이 있었을지, 플레이어 12인의 치열한 심리 게임 현장은 9일 '마스터키'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