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TRENDY '패완얼', 연말연초 파티룩 필수템 공개

작성 2017.12.13 13:24 수정 2017.12.13 15:19 조회 240
기사 인쇄하기
현대미디어 이판사판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오는 14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 4회에서는 연말연초 파티룩 필수템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유리와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직접 자신의 취향이 담긴 파티룩을 입고 등장해 스튜디오를 파티 분위기로 물들인다.

이어 파티룩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키는 아이템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대세 여배우 서현진이 착용한 가방이 공개, MC들이 직접 착용해 보며 스타일링 팁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럭셔리vs매니쉬' 컨셉에 알맞은 아이템으로 럭셔리 드레스에는 클러치백을, 매니쉬 정장에는 미니백을 선정하는 등 부담스럽지 않은 파티룩을 만드는 꿀팁을 전수한다.

녹화에서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은 “옷과 백의 원단을 다르게 해라. 블링블링한 드레스에는 무난한 백을 매치하면 드레스를 돋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서유리는 “매니쉬룩에는 스텔레토 힐, 쥬얼리 등을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 좋다”며 패션MC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대세 여배우 김사랑, 이민정, 김남주의 파티룩을 살펴보며 톱 여배우들이 선택한 아이템 가격 정보와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모델 박보성이 얼굴형에 맞는 귀걸이 선택 방법을 알려준다. 녹화에서 서유리는 “얼굴형이 둥글고 광대 부자라서 시선 분산 효과를 주는 드롭형 귀걸이를 항상 착용한다. 예전에 이효리 씨의 링 귀걸이가 유행이었을 때, 하고 싶었는데 한 번도 못 해봤다. 부럽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파티룩 아이템의 모든 것을 담은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는 오는 14일 밤 9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패·완·얼'은 패션 아이템부터 가격 정보까지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치는 프로그램.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진행을 맡는다. 또한 대세 모델 박보성,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

한편, 모바일 현대Hmall에서 '패완얼'을 검색하면 방송에 소개된 뷰티, 패션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