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스페셜MC 김수로, 박수홍 소개팅 즉석 주선 ‘母 화색’

강경윤 기자 작성 2017.12.17 11:22 수정 2017.12.17 15:17 조회 824
기사 인쇄하기
김수로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사랑꾼 김수로가 SBS '미운 우리 새끼' 네 아들의 큐피드를 자처해 어머니들의 환심을 샀다.

김수로는 “수홍이와 어울릴만한 여성이 한 분 있다.”며 박수홍의 소개팅을 주선하려 했다. 박수홍 어머니는 “딱 좋다”며 강한 기대감을 내비쳤는데, 이를 본 김건모 어머니도 기회를 놓칠세라 즉석에서 김수로에게 사진을 보내며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어머니들의 끝없는 주문에도 김수로가 두 팔 걷어붙이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자 녹화장은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연신 김수로에게 “대단하다”, “훌륭하다”며 무한 신뢰와 찬사를 보내는 어머니들의 모습에 MC 신동엽은 “(김수로가) 잘못 빠졌으면 희대의 사기꾼이 될 뻔했다.”며 혀를 내두르기도 했다고.

한편, 지난주 “만약 다른 사람과 결혼했다면 지금의 아내와 바람 폈을 것”이라는 역대급 사랑 명언을 남긴 김수로는 이번 주에는 진정한 로맨티스트답게 '사랑의 유효기간'에 새로운 정의를 내려 또 한 번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사랑 전도사 김수로와 어머니들의 '아들 신붓감 찾기', 그 은밀한 거래(?) 현장은 오는 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