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패완얼- 패션의 완성, 얼만데?’, 강추위 속 패셔니스타 되는법 공개

작성 2017.12.20 10:18 수정 2017.12.20 10:24 조회 84
기사 인쇄하기
박은빈 현대미디어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오는 21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패션 프로그램 '패완얼- 패션의 완성, 얼만데?' 5회에서는 '겨울 유니크 패션룩' 정보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서유리와 모델 박보성,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개성 만점! 유니크 패션'을 주제로 강추위 속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만드는 법을 공개한다.

먼저 동물 보호는 물론 보온성과 스타일도 챙길 수 있는 겨울철 잇 아이템 '페이크 퍼'를 소개한다. 특히 현아, 산다라 박, 티파니 등 패셔니스타 아이돌의 '페이크 퍼' 스타일링 노하우와 가격 정보까지 알려준다.

또한 입소문과 후기를 통해 떠오르는 신진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그중 데님 브랜드 의류를 살펴보던 서유리는 “내 남자에게 입히고 싶은 느낌”이라 평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한다.

한편, 신예 모델 박보성과 전직 모델 배선영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옷을 착장하고 워킹실력을 뽐냈는데, 피날레에 이마를 맞댄 앙드레김 패션쇼 포즈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페이크 퍼를 조금 더 날씬하게 입을 수 있는 비법과 3MC가 선정한 유니크 패션 아이템, 스타일링 팁까지 소개한다.

강추위 속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팁을 담은 '패완얼-패션의 완성, 얼만데?'는 오는 21일 밤 9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패·완·얼'은 패션 아이템부터 가격 정보까지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치는 프로그램.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진행을 맡는다. 또한 대세 모델 박보성, 모델 출신 스타일리스트 배선영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

한편, 모바일 현대Hmall에서 '패완얼'을 검색하면 방송에 소개된 뷰티, 패션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