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송민호가 그린 강식당 간판은?…인스타그램서 의외의 그림실력 깜짝

강경윤 기자 작성 2017.12.20 12:31 수정 2017.12.20 15:09 조회 1,769
기사 인쇄하기
송민호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위너 송민호가 의외의 그림 실력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이하 '강식당)에서 송민호가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민호는 숙소로 돌아와서 멤버들가 이야기를 나누면서 “홀 안쪽 벽면에 걸겠다.”며 그림을 그렸다.

'강식당' 멤버들도 송민호의 그림 실력을 잘 알지 못했다. 나영석 PD는 “미술학원 다녔나.”라고 묻자 송민호는 “초등학교 때. 재작년까지는 이렇게 못 그렸었다. (재작년에) 한창 공백기 있을 때 그림 좀 공부해 배웠다.”고 말했다.

송민호가 그린 창의적인 그림들은 강식당 벽면 곳곳을 채웠다.

송민호

이에 앞서 송민호는 '강식당' 개업 전날 사용할 간판을 직접 제작해 놀라움을 줬다. '강식당'의 맏형 강호동의 얼굴을 익살스럽게 그린 모습에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더해 전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강식당' 간판을 만들어낸 것.

평소 남다른 그림 실력을 뽐냈던 송민호는 몇 번의 시행착오 끝에 간판을 완성하자 “제가 그린 것”이라며 자신 있게 강식당 앞에 간판을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송민호는 그동안 그려온 그림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송민호
송민호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