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SM "故 종현 마지막 가는 길 외롭지 않았다...마음 속 영원할 것"

작성 2017.12.21 19:41 수정 2017.12.21 19:53 조회 1,377
기사 인쇄하기
종현 빈소
종현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故 샤이니 종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종현의 장례식을 마친 후 애도를 표한 연예계 동료,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1일 SM은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사랑하는 아티스트 종현을 따뜻하고 평안하게 보냈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이별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는 유가족 분들과 샤이니 멤버들을 비롯한 당사 아티스트, 임직원에게 보내주신 위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는 글을 게재했다.

또 "종현을 추모하기 위해 중요한 일정까지 조정해주신 많은 연예인 동료, 선후배 분들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분들께도 삼가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과 위로 덕분에 종현의 마지막 길은 외롭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다.

SM은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과 위로 덕분에 종현의 마지막 길은 외롭지 않았습니다. 종현의 음악과 열정, 그가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뛰어난 모습들은 우리 마음속에 영원하리라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종현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 레지던스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21일 오전 9시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故 종현의 발인식이 가족과 SM 동료 아티스트 및 직원, 팬들이 함께한 가운데 엄수됐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는 오늘, 사랑하는 아티스트 종현을 따뜻하고 평안하게 보냈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이별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는 유가족 분들과 샤이니 멤버들을 비롯한 당사 아티스트, 임직원에게 보내주신 위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추운 날씨에도 시간을 내어 종현을 보러 와주신 수많은 팬 여러분과 마음으로 애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종현을 추모하기 위해 중요한 일정까지 조정해주신 많은 연예인 동료, 선후배 분들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 분들께도 삼가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과 위로 덕분에 종현의 마지막 길은 외롭지 않았습니다.

종현의 음악과 열정, 그가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뛰어난 모습들은 우리 마음 속에 영원하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번, 따뜻한 위로를 건네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