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가요대전' 엄정화-선미, 섹시 디바의 콜라보…이미지컷 공개

김지혜 기자 작성 2017.12.23 12:44 조회 152
기사 인쇄하기
엄정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섹시 디바' 엄정화와 선미의 역대급 협업 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이미지컷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엄정화와 선미는 '2017 SBS 가요대전' 스페셜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려 일찌감치 화제가 됐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컷에서 엄정화와 선미는 벽을 사이에 두고 묘한 긴장감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블랙&화이트로 대비되는 컨셉과 함께 두 가수의 강렬한 포즈는 분위기를 압도한다.

시대를 대표하는 '섹시 디바'들의 만남인 만큼 본 무대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올해의 'SBS 가요대전'은 'Number One'이라는 특별한 주제로 꾸며져 'SBS 인기가요'를 통해 올 한해를 빛낸 1위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유희열X아이유'라는 특급 MC 조합에 레드벨벳, 블랙핑크, 비투비, 여자친구, 선미, WINNER, TWICE, 아이유, 방탄소년단(BTS), EXO 등이 함께 하고, 2017년의 '인기가요' 1위 가수들이 역대 '인기가요' 1위곡을 2017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는 엄정화X선미, 트와이스, Wanna One, 이적X헤이즈가 꾸밀 예정이다. 블랙핑크, 갓세븐, NCT 127은 각각 '인기가요 MC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2017 SBS 가요대전'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며, 오후 5시 50분부터 생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