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화보] 김소현 “이미지에 대해 강박 느끼지 않으려 한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7.12.27 16:26 수정 2017.12.27 21:08 조회 176
기사 인쇄하기
김소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내년 스무 살이 되는 배우 김소현이 성인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최근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 화보 촬영에서 김소현은 '찬란한 스무 살'을 테마로 여성적이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공개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다 큰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아이도 아닌 애매한 시간”이었다고 자신의 열 아홉 살을 정의했던 김소현은 “성인이 된 저를 바라보는 대중의 관점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하는데 아직은 그게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김소현

이어 그는 “두렵기도 하지만 김소현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 관해서는 강박을 느끼지 않으려고 한다. 초조해하면서 전환점을 만들려고 무리한다거나 이미지를 바꾸려고 애쓰지는 않을 생각이다. 배우로서 할 수 있는 노력은 다하겠다”고 말했다.

레이첼 맥애덤스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좋아한다는 김소현은 “좀 더 멋있게 살고 싶고 더 멋있는 배우가 됐으면 좋겠다. 그래서 서른 살을 맞이했을 때 지금보다 단단한 사람이 되어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다.

김소현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