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서유리는 완벽한 황금비율 얼굴?... 모비딕 성형 토크쇼 '美’s 코리아'에서 밝힌다

작성 2017.12.28 16:01 수정 2017.12.28 17:14 조회 602
기사 인쇄하기
모비딕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모비딕이 오늘(28일) 오후 5시 30분 뷰티쇼 美's 코리아 '안면윤곽 & 양악편'을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흔히 헷갈리기 쉬운 '안면 윤곽 수술'과 '양악 수술'의 차이에서부터, 안면 윤곽 수술의 다양한 종류까지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담고 있다.

누구나 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 얼굴 황금 비율도 공개된다. 현장에서는 '황금비율자'로 출연자들의 얼굴 비율 테스트가 진행되었는데, MC 서유리의 얼굴이 황금 비율에 가까운 것으로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냈다.

MC 김효진은 장난스럽게 조작(?) 의혹을 제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외에도 MC 김우리는 핑거 트랩 테스트를 통해 완벽한 얼굴 옆선을 자랑하기도 했다.

본격 성형 토크쇼, 뷰티쇼 美's 코리아는 모든 여성이 궁금해하지만 누구도 속 시원히 다루지 못했던 소재인 '성형'에 대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는 국내 최초 본격 성형 토크쇼.

모바일 콘텐츠의 특성을 살려 방송에서 다루기 어려웠던 '성형'을 보다 대담하고 솔직하게 다룬다.

특히 성형수술의 비용과 정확한 효과, 수술 전 준비해야 할 사항, 수술 수 부작용을 막기 위한 주의사항까지 성형에 대한 알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본격 성형 토크쇼, 뷰티쇼 美's 코리아는 유튜브, 페이스북, 피키캐스트, 판도라tv, 곰tv, 네이버tv, 카카오tv 모비딕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