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김완선X나르샤X선미의 가시나, 최고의 1분‘…SBS연예대상, 시청률 왕좌

기사 출고 : 2017-12-31 13:43:43

조회 : 328

연예대상

[SBS 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이 동시간대 왕좌를 차지했다.

3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0일 방송된 은 전국시청률 1부 13.1%, 2부 13.8%를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방송된 'MBC 연기대상' 8.8%, 7.3% 보다 높은 수치.

은 올 한해 SBS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MBC 연기대상'과 큰 격차를 나타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1부 마지막 순서를 화려하게 장식한 선미X나르샤X김완선의 '가시나' 스페셜 축하 무대가 차지했다.

세 사람은 선미의 '가시나'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선미부터 나르샤, 원조 섹시 디바 김완선까지 차례로 무대에 등장해 3인 3색 카리스마로 무대를 꾸몄다. 세대를 대표하는 섹시 아이콘들이 선보이는 퍼포먼스는 현장의 기립 박수을 자아낸 것은 물론 분당 시청률이 18.2%까지 치솟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2017 SBS 연예대상'은 전현무, 추자현, 이상민의 진행으로 올 한 해 SBS의 각종 예능 코미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방송인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막을 열었다.
'2017 S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은 현존 최고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의 주역인, 어머니들이 대상을 수상했다. 서장훈, 지석진이 최우수상을, 강수지, 토니안, 김준현 등이 우수상을 받았으며, 의 전소민, '마스터키'의 강다니엘 등이 버라이어티 신인상을 수상하며 주목 받았다.

한편 은 신동엽, 이보영의 진행으로 31일 생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