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15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SBS연기대상]남지현, 우수연기상 “지창욱에 감사 인사 하고파”

작성 2017.12.31 23:21 수정 2017.12.31 23:22 조회 1,081
기사 인쇄하기
연기대상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2017 SBS 연기대상' 남지현이 지창욱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상엽 남지현은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7 SBS 연기대상'에서 남, 녀 수목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남지현은 “정말 감사하다. '수상한 파트너' 팀 정말 사랑한다. 내가 단순한 편이어서 첫 촬영하고 첫 방송할 때 긴장을 안 하는데 이 드라마는 첫 촬영 전에 자다가 일어나고 하면서 못 잤다. 그 때마다 감독님이 믿음 주셔서 이겨냈던 것 같다. 그리고 내 파트너였던 지창욱 오빠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예쁘게 봐주셔서 예쁘게 나온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우리 식구들 문자 드리겠다. 감사드린다. 가족들 고생 많았고, 드라마 찍느라 수고해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했다.

연기대상

이에 앞서 이상엽은 감격한 듯 “감사하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유범 역을 연기하면서 외롭고 힘들었다. 그 때마다 나를 잡아 준 오충환 감독님, 박혜련 작가 비롯한 스태프들 감사하다”라며 “동생들 이종석, 수지, 고성희, 정해인 등 '당잠사' 배우분들. 같이 한 시간이 나한테 찬란했다. 덕분에 값진 상 받아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특히 “나를 위해 기도해주는 분들 많은데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다. 소속사 식구들 감사하고, 내가 요즘에 그런 생각을 했다. 좋은 배우가 되려고 노력하고 생각하는데 좋은 아들이 되려고 생각하고 노력한 적은 없더라. 내년에는 더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배우가 되겠다. 그 이상으로 좋은 아들, 좋은 사람이 되도록 하겠다.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2017 SBS 연기대상'은 이보영 신동엽의 사회로 생방송 진행되며 SBS 드라마 PD를 비롯한 SBS 출입기자, 시청자 위원 등으로 꾸려진 '2017 SBS 연기대상 선정위원회'의 투표를 통해 대상이 선정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