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MC몽, '믹스나인' 프로듀서 참여..8년만에 방송 나오나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1.04 08:23 수정 2018.01.04 09:37 조회 274
기사 인쇄하기
MC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MC몽이 JTBC '믹스나인'에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하지만 방송 여부는 미지수다.

3일 '믹스나인' 측에 따르면, MC몽은 프로그램 연출자인 한동철 PD와의 인연으로 '믹스나인' 경연자들을 위한 프로듀서로 참여해 지난달 촬영을 마쳤다. 이 촬영분이 방송이 된다면 MC몽의 방송 출연은 지난 2010년 이후로 무려 8년 만이다.

하지만 제작진은 아직 편집 전이라 MC몽의 모습이 방송에 나갈지 여부는 미정이라고 전했다. MC몽의 방송 출연에 대해 여전히 여론이 좋지 않으면 편집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다.

믹스나인

앞서 지난 '믹스나인' 방송에선 도전자들이 부를 신곡들과 각 곡의 프로듀서들이 공개됐다. 그런데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란 곡의 프로듀서는 모자이크로 등장하며 정체를 숨겼다. 현장에서 프로듀서의 정체를 본 참가자들은 깜짝 놀라며 “이 분이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라고 반응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세한 실루엣으로 “MC몽이 아니냐”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한편 MC몽은 병역기피 혐의에 대해 지난 2012년 대법원으로부터 무죄 판결을 받았으나, 사그라들지 않는 비난 여론으로 인해 방송 출연은 하지 않고 음악 활동만 하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