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블락비 유권 “첫 솔로곡 ‘에브리싱’ 수록, 기분 좋아”

작성 2018.01.10 15:10 수정 2018.01.10 15:58 조회 171
기사 인쇄하기
블락비 유권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블락비 유권이 첫 솔로곡을 공개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9일 블락비 유권은 소속사를 통해 “처음으로 앨범에 솔로곡이 수록돼 기분이 좋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직접 작사에 참여해 사랑에 빠졌을 때 상대방의 어떤 모습도 사랑스럽게 보이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해보려고 했습니다. 가볍게 들어주시기 좋은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라며 작사가로서의 소감도 드러냈다.

유권의 첫 솔로곡인 '에브리싱'은 신스사운드와 유권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곡이다. “그대 내게 다가와서 사랑을 말해줘“, “촉촉한 네 목소리로 내 귀를 적셔줘” 등의 달달하고 직설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유권의 소속사 측은 “유권만이 가진 리드미컬한 보컬과 음색이 곡의 분위기를 잘 이끌어 나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라고 말했다.

유권이 속한 블락비는 지난 8일 리패키지 앨범 '리몽타주'를 공개했으며 음악방송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1월 27~28일에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몽타주-'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