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근, 해피시스터즈 합류…반소영의 옛 애인

작성 2018.01.12 09:02 수정 2018.01.12 09:42 조회 2,759
기사 인쇄하기
정근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정근이 순애보 사랑꾼으로 변신한다.

12일 정근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근은 SBS 아침연속극 '해피시스터즈'(극본 한영미, 연출 고흥식 민연홍)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해피시스터즈'는 우리 시대를 살아가는 여자들이 아름답고 치열한 사랑을 통해 정체성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속도감 있는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화제작이다.

정근은 극 중 화영(반소영 분)의 옛 애인인 공일삼 역을 맡았다. 일삼은 배운 것도 빽도 없이 단순무식하지만 화영을 위해서라면 감옥까지 갈 정도로 순애보적인 인물로, 늘 화영에게 이용당하며 허수아비 노릇을 하던 중 자신을 죽자 살자 쫓아다니는 병숙(이예빈 분)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이에 정근은 화영이 시키는 일이라면 나쁜 일도 서슴지 않는 살벌한 모습부터 지고지순한 사랑, 병숙과의 코믹한 케미까지 한 드라마 안에서 선악을 넘나드는 매력을 드러낼 예정. 특히 더욱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를 위해 출연을 확정 지은 직후부터 말투 변화와 킥복싱 연습 등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해피시스터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윌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