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새롬, '비디오스타' 출격..이찬오 셰프와 이혼 심경 밝힌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1.16 12:48 수정 2018.01.16 13:28 조회 265
기사 인쇄하기
김새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이혼 심경을 밝힌다.

16일 오후 방송될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편으로 이계인, 지상렬, 춘자, 김새롬, 김성일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해 11월 말에 촬영된 녹화분. 오랜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김새롬은 여전한 예능감을 과시했다. 또한 김새롬은 함께 출연한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김새롬과 김성일은 7년째 홈쇼핑에서 함께 호흡하며 '홈쇼핑 완판 신화'를 세우고 있는 일명 '김남매'다. 두 사람은 '비디오스타'에서도 티격태격하면서도 쉼 없이 입담 콤비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새롬은 방송 최초로 이혼과 관련 심경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어렵게 이혼을 결심하게 된 과정과 이혼 사유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속내를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김새롬은 이혼 후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을 받았지만, 그중 유독 위로가 된 한 톱스타의 문자를 공개했다는 후문이다.

김새롬은 이찬오 셰프와 결혼 1년 4개월만인 지난 2016년 12월 이혼했다.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