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키스먼저할까요 김선아-감우성, 언니 오빠의 돌직구 멜로

작성 2018.01.16 13:58 수정 2018.01.16 14:04 조회 485
기사 인쇄하기
키스먼저할까요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가 감우성에게 돌직구를 날리며 코믹한 어른 멜로의 시작을 알렸다.

최근 공개된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 티저 영상에서 좀 살아본 언니 오빠들의 서툴지만 특별한 매력이 가득 담았다.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는 섹시한 옷차림의 여자 안순진(김선아 분)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 싸맨 아웃도어 차림의 남자 손무한(감우성 분)을 향해 아찔한 한마디를 외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안순진은 “나랑 7번만 해요!”라며 성큼 다가섰고, 그녀로 인해 당황한 듯한 손무한의 모습이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유발했다. 짧지만 강렬한 이 장면은 '키스 먼저 할까요'가 그려낼 두 남녀의 만남이 결코 평범하지 않음을 암시했다.

만남만 특별한 것은 아니다. 특별한 만남을 만들어갈 두 남녀 역시 매우 특별하다. 안순진은 먼저 새빨간 승무원복을 입고 치마가 찢어지는 상황에서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공항을 빠져나갔다. 이어 등장한 '살 만큼 산 그녀 안순진'이라는 카피는 그녀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어떤 이유로 아웃도어 아저씨 손무한에게 그런 아찔한 선언을 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손무한의 반전도 놓칠 수 없다. 감성을 흔드는 멜로는 물론, 코믹까지 완벽 소화한 것. 영상 속 손무한은 홀로 옥상에 갇힌 채 “옥상에 문이 잠겼어요”, “불났다!”고 외쳤다. 다음 장면에서는 촌스럽지만 어쩐지 더 정감 가는 빨간 아웃도어 차림으로 진지한 표정을 지었다. 이 표정과 '고독사 위기 손무한'이라는 카피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감우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좀 살아본 언니 오빠들이 서툴지만 특별한 사랑을 한다. 이 사랑을 감우성, 김선아라는 특별한 배우들이 그려낸다. 죽은 줄만 알았던 연애 세포가 깨어나고, 키스 한 번으로 가슴이 쿵 떨려오는 어른들의 화끈한 사랑 이야기. 40초가량의 짧은 영상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는 데 성공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좀 살아본 언니오빠들의 상상 불허,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사랑 이야기. '의문의 일승'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2월 5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캡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