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김동률, 현빈에 감사 "답장 뮤비 흔쾌히 출연해줘"

작성 2018.01.16 15:18 수정 2018.01.16 15:37 조회 244
기사 인쇄하기
김동률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김동률이 현빈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동률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성스럽게 공들여서 멋진 작품 만들어주신 Caska 김선혁 감독님 감사드립니다. 바쁜 영화 스케줄에도 짬을 내 흔쾌히 촬영에 응해준 현빈 님, 그리고 3일 동안이나 고생해주신 이설 님, 이분들 덕분에 노래가 더욱 빛난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김동률은 지난해 10월 말께 촬영한 '답장' 뮤직비디오 현장에 직접 나가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김동률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답장' 뮤직디비오 풀버전도 공개했다.

지난 11일 새 앨범 '답장'을 발표한 김동률은 음원 공개후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타이틀곡 '답장'을 비롯해 'Moonlight', '사랑한다 말해도'(Feat.이소라), '연극', 'Contact'가 수록돼 전곡이 큰 관심을 받았다.

김동률은 지난해 중순 영국에서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녹음해 주목을 받았으며 신곡 '답장' 뮤직비디오에는 현빈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이소라와의 듀엣곡이 수록돼 있다.

11일 발표한 김동률 앨범 '답장'은 6집 '동행' 이후 3년 3개월여 만의 새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