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김새롬 "이혼, 모두가 예상하는 그 두 가지 포인트가 이유 아니다"

작성 2018.01.17 08:04 수정 2018.01.17 09:19 조회 6,332
기사 인쇄하기
김새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김새롬이 '비디오스타'를 통해 이혼 심경을 털어놨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 편이 방송됐다. 김새롬은 이 방송에서 이혼 이유에 대해 처음으로 털어놓는다고 밝혀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됐다.

이혼 이후 1년 만에 예능 토크쇼에 출연한 김새롬은 "오늘 떨린다. 웃어달라. 숙연해지지 말라"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무겁게 만들지 않으려고 애썼다.

김새롬은 이혼을 두고 많은 오해들이 쌓여있다는 말에 "많은 분들은 이혼에 얽힌 두 가지 포인트가 있었기 때문에 다들 그 이유로 이혼했다고 생각할 것이다"라며 조심스럽게 이혼에 관한 이야기를 꺼냈다.

김새롬은 "모두가 알다시피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하기도 했고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함께 사는 것은 다르더라. 서로 다르게 살아왔는데 함께 살기 위해 룰을 정하는 과정이 서로가 서툴렀던 것 같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이슈가 이혼의 결정적인 이유는 아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 일이 있은 후 나도 해명을 하고 싶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내 개인사인데 대중이 이걸 궁금해할까 싶기도 했다. 또 나는 주로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는 위치였기 때문에 내 이야기를 하는 게 너무나 낯설었다"라며 곧바로 어떠한 해명을 하지 않은 이유도 밝혔다.

이 같은 이야기를 하며 김새롬은 현재 함께 살고 있는 어머니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새롬은 "어머니도 이혼을 했다. 어머니가 혹시나 자신 때문에 내가 이혼을 했다고 속상해하진 않을까 걱정된다. 어머니가 나보다 더 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런 큰일이 있으니까 남 탓으로 돌리고 싶었다. 그런데 어느 날 문득 이 모든 게 다 내 탓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특히 김새롬은 이혼 과정을 털어놓으며 담담하고 또 모든 일을 자신의 탓으로 돌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에서 김새롬이 큰일을 겪고 얼마나 많이 성숙해졌는지를 느끼게 했다. 시청자들 역시 "참 많이 성숙해졌다"라며 김새롬이 하루빨리 아픔을 극복하기를 응원했다.

happy@sbs.co.kr 
<사진>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