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비인두암 투병' 김우빈, 입대불가 판정…"재검 결과 6급"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1.26 10:21 수정 2018.01.26 11:09 조회 1,133
기사 인쇄하기
김우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비인두암으로 투병 중인 김우빈이 병무청으로부터 입대 불가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싸이더스HQ는 26일 오전 “김우빈 씨는 지난해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를 마친 지 얼마 되지 않아 병무청으로부터 입영 영장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후 재신체검사를 받고, 신체등급 6급 입대 불가 판정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서도 전했다. 소속사는 “현재 김우빈은 치료를 마치고 정기적으로 추적 검사를 받으며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김우빈 씨가 건강하게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우빈은 지난해 5월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치료에 전념해왔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금일 보도되고 있는 김우빈 씨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김우빈 씨는 지난해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를 마친지 얼마 되지 않아 병무청으로부터 입영 영장을 받았습니다. 이후 재신체검사를 받고, 신체등급 6급 입대 불가 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 김우빈 씨는 치료를 마치고 정기적으로 추적 검사를 받으며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우빈 씨가 건강하게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