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보아 "'내가 돌아' 가사 중 '아이씨'...듣고 통쾌해 했으면"

작성 2018.01.26 14:39 수정 2018.01.26 14:55 조회 146
기사 인쇄하기
보아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보아(BoA)가 2018년 화려하게 컴백한다.

보아는 26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KBS미디어센터 심석홀에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 '키워드#보아'를 선보이는 소감과 신곡을 발표하는 각오를 전했다. XtvN '키워드#보아'는 보아의 공식 팬클럽 '점핑보아' 1기 출신의 샤이니 멤버 키가 프로그램의 관찰자로 출연해 보아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보아의 신곡 '내가 돌아'가 공개됐다. '내가 돌아'는 노래 중간에 "아이씨" 등 과감한 가사가 들리는 등 스트레스 받을 때 들으면 좋을 것 같은 시원한 노래다. "보아가 이런 음악을 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보아는 "남성들은 안좋아 할 것도 같다.(웃음) '아이씨' 이런 부분도 그렇고 '보아가 이런 음악을 해?' 이런 느낌을 받을 것 같다. 사실 걸크러시나 걸스온탑 이런 부분에서 내 이름을 언급해줬는데 어느 순간 걸크러시에서 조금 벗어난 느낌이 들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30대에 맞는 걸크러시가 뭘까 생각했을 때 데모가 워낙 재미있고 터프하고 '멋쁨'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부분을 표현하기에 '내가 돌아'가 참 좋다고 생각했다. 많은 여성들이 통쾌해했으면 좋겠다. 안무적인 부분에서는 또 다른 걸크러시의 스웨그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보아는 올해 가수로서의 모습을 많이 보여줄 계회이다. 2월에는 일본 투어도 계획하고 있다.

보아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내가 돌아'(NEGA DOLA)를 발표한다. '내가 돌아'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았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