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조선명탐정3' 김명민 "김지원을 위한 영화…최고다" 극찬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1.29 16:34 수정 2018.01.29 17:06 조회 173
기사 인쇄하기
조선명탐정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명민이 후배 김지원의 연기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29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이하 '조선명탐정3')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김명민은 "이번 영화는 김지원의, 김지원에 의한, 김지원을 위한 영화"라며 "김지원 씨가 나와서 정말 색다른 영화가 됐다"고 칭찬했다.

이어 "김지원은 1,2편 여주인공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연기를 펼쳤다"고 덧붙였다.

조선명탐정

김지원은 이번 작품에서 비밀을 품은 괴력의 여인 월영으로 분해 액션 연기와 감정 연기를 두루 보여줬다. 

김명민은 "소화하기 힘든 캐릭터인데 잘 해냈다. 현장에서 보면 말 걸기 힘들 정도로 몰입해서 연기하더라. 김지원 씨가 이번에 합류하게 됐는데 전편에서 호흡한 것처럼 편했다"고 극찬했다.

'조선명탐정3'는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으로 오는 2월 8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