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달팽이호텔', 이경규-성시경-김민정 꿀조합 통했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1.31 08:56 수정 2018.01.31 10:08 조회 1,285
기사 인쇄하기
달팽이호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달팽이 호텔'이 첫 방송됐다.

지난 30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 올리브채널의 '달팽이 호텔'은 '예능 대부' 이경규의 예상을 뛰어넘는 다채로운 매력, 가수 성시경-배우 김민정과의 색다른 3 MC 체제가 신선한 매력을 선사했다. 여기에 강원도 정선을 배경으로 하는 아름다운 '달팽이 호텔'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달팽이 호텔' 1화에서는 아름다운 강원도 정선을 배경으로 한 호텔의 구석구석이 깨알 같은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다. 각각 총지배인과 호텔리어로서 '달팽이 호텔'에 첫발을 내딛은 이경규와 성시경, 김민정이 의외의 케미를 발산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쳤다.

호텔 그랜드 오픈 전부터 사전 답사를 통해 열정을 드러냈던 이경규는 '달팽이 호텔'의 책임자다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MC를 맡은 성시경과 김민정을 환영하기 위해 그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장치를 설치해 '몰래카메라의 달인'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경규와 예능에서 첫 호흡을 맞춘 성시경은 처음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자연스러운 달변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경규 표 툴툴거림에 전혀 움츠러드는 법 없이 응수하는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MC 라인업의 홍일점 김민정도 30년 차 배우로서 내공을 발휘했다. 이경규를 '아버지'로 부르고 성시경을 '오빠'로 호칭하며 호텔 입소 초반부터 상큼한 매력으로 출연진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님들을 위한 메뉴를 준비하면서 호텔의 생명은 조식이라는 이경규와 야식이 더 중요하다는 김민정의 티격태격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손님들의 방문을 앞두고 보여준 MC들의 꿀떨어지는 케미와 노련함은 방송 곳곳에서 돋보였다. 옛 추억에 젖어 방안에 앉아 홀로 '호텔 캘리포니아', '정선아리랑' 가사를 찾는 이경규의 모습은 보는 내내 훈훈한 장면을 만들어냈다. 또한 첫 만찬 준비를 위해 외출에 나선 성시경-김민정은 서로 간의 진솔한 이야기들을 하나둘씩 풀어내며 새로운 리얼 버라이어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꿀 떨어지는 MC 케미와 이색 손님들로 재미를 안기는 올리브 '달팽이 호텔'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올리브]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