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홀로서기' 효린 "힘들 걸 알았지만 잘 견뎌내 보고 싶어요"

작성 2018.02.01 17:15 수정 2018.02.01 18:07 조회 196
기사 인쇄하기
효린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지난달 31일 오후 11시 59분 효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6일 발매 예정인 싱글 3연작 'SET UP TIME' 1st 프로젝트 타이틀곡 '내일할래'의 인터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힘들 걸 알았고 힘들었고 쉽지 않지만 잘 견뎌내 보고 싶어요”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해당 영상에서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씨스타 활동을 끝내고 홀로서기에 나선 계기를 묻는 질문에 잠시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효린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실제 이 장면은 본격적인 솔로 컴백을 앞둔 효린이 한 인터뷰 자리에서 해당 질문을 받고 고민을 하던 중 어렵게 꺼낸 얘기의 일부분이다. 그동안 대중에게 좀처럼 꺼내지 않았던 효린의 진솔한 속마음을 엿볼 수 있어 공감을 사고 있다.

이어 신곡 '내일할래'의 도입부를 무반주로 감미롭게 소화하는 효린의 목소리가 흘러나와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를 통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했던 효린의 싱글 1탄 '내일할래'가 편안한 느낌의 감성 팝발라드가 될 것임을 암시해 더욱 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실제 영상을 접한 후, 씨스타 멤버들 및 동료 연예인, 팬들의 기대와 응원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다솜은 “드디어 나오는구나! 이 노래 진짜 좋아. 대박 날거야!”라며 함께 기뻐했고 소유도 '좋아요'를 누르며 즉각 반응을, 보라는 “걱정마 #효린 새로운 시작 응원해 #내일할래”라며 격려했다.

백지영은 “고생했어 효린아! 니가 그대로 보여서 너무 좋다”라고 전했고 김숙은 “3도 화음 넣을게. 필요하면 얘기해”, 최근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를 결성해 화제의 중심에 선 송은이는 “선생님! 나도 이렇게 노래하고 싶어요. 안되겠죠?”라는 유머 넘치는 댓글로 응원의 힘을 보탰다.

추운 겨울 많은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줄 효린의 싱글 3연작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효린의 풀(full)인터뷰 또한 추후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