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나인뮤지스 경리, 現 소속사 스타제국과 재계약 체결

작성 2018.02.02 09:12 수정 2018.02.02 09:54 조회 210
기사 인쇄하기
경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현 소속사인 스타제국과 재계약을 맺었다.

스타제국 측은 2일 "나인뮤지스 경리와 최근 재계약을 마쳤다. 2012년 데뷔 이후 서로 간 쌓아온 믿음과 신뢰가 바탕이 돼 향후 행보를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경리와 스타제국이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가게 돼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경리의 활동에 든든한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로써 경리는 멤버 혜미에 이어 나인뮤지스 두 번째로 재계약을 체결하며 돈독한 의리를 증명했다.

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 두 번째 싱글 'News' 활동부터 새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티켓', '와일드', '돌스', '건', '글루', '드라마', '다쳐',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기억해', '러브 시티' 등 발표하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또 경리는 나인뮤지스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 광고 등 다 방면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경리는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천만홀릭, 커밍쑨'에 신동엽, 은지원, 김기방, 영화감독 이원석과 MC로 발탁, 2월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