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정가은이 밝힌 이혼 심경 "격려와 응원 감사…보답할 것"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2.03 16:21 조회 270
기사 인쇄하기
정가은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이혼 발표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떤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한 분 한 분 모든 분께 감사 마음을 전하고 싶지만 이렇게 제 마음을 전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생각지도 못한 응원과 격려에 가슴이 벅차오르네요. 그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죠. 정말 감사하고 이 감사한 마음 잊지 않을게요."라고 팬들의 격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달 26일 정가은의 소속사 더블브이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016년 1월 결혼한 정가은은 그동안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습니다"라며 이혼 소식을 알렸다.

정가은은 2016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다. 

두 사람은 숙려기간을 걸쳐 법적 절차를 마쳤다. 딸의 양육권은 정가은이 가졌다. 

정가은의 소식을 들은 팬들은 SNS에 "이혼은 당신의 잘못이 아니다", "더욱 씩씩하게 삶을 꾸려가길 바란다" 등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