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집사부일체' 청춘 4인방 셀카…훈훈한 브로맨스

최종편집 : 2018-02-04 11:41:25

조회 : 133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멤버들의 셀카가 공개됐다.

오늘(4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에서는 전인권, 이대호를 잇는 세 번째 사부를 만나는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은 본 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 공식 SNS 페이지에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셀카를 올려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네 사람은 빼곡히 들어찬 자작나무를 배경으로 얼굴 가득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해맑게 '브이'를 그린 육성재와 무슨 사연인지 웃음이 터진 이승기와 이상윤의 훈훈한 비주얼로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세 번째 사부를 만나러 강원도로 떠나게 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인제와 홍천 일대는 영하 25도까지 떨어지며 어마어마한 폭설이 내렸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새하얀 설원 위에서 사부를 기다리는 넷의 모습이 등장했다. 하지만 온 세상이 눈으로 새하얗게 덮인 낭만적인 풍광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멤버들은 곧 설원 위에서 피도 눈물도 없는 치열한 게임을 펼친 데 이어 한파보다 견디기 힘든(?) 사부님의 격한 첫 만남에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세 번째 사부를 만나게 될 청춘 4인방의 이야기는 오늘(4일) 오후 6시 25분, 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