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남자다움' 김소영, 방탄 노래로 오디오 성능 테스트..열혈팬 인증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2.14 09:25 수정 2018.02.14 10:09 조회 307
기사 인쇄하기
남자다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남자다움'의 MC 김소영이 방탄소년단(BTS)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14일 밤 방송될 SBS Plus 맨즈 예능 '남자다움, 그게 뭔데?'(이하 남자다움)에선 '오디오'를 주제로 아이템을 선정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김소영은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인 방탄소년단의 곡을 들으며 오디오를 고르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앞서 진행된 실제 녹화 당시, 김소영은 다양한 오디오의 성능을 비교하기 위해 방탄소년단의 대표곡 'DNA'를 틀며 팬임을 인증했다. 그 과정에서 “마치 얼마 전 콘서트에서 들었던 음향 같다”, “노래가 너무 좋아서 어떤 오디오로 들어도 별 차이를 모르겠다”, “정국의 목소리가 아까 것으로는 맑게 들렸는데 지금 것은 좀 탁하게 들리는 듯하다”, “방탄의 노래는 만 원짜리 이어폰으로 들어도 좋다” 등 팬심을 여실히 드러내는 토크를 멈추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소영은 이번 오디오 선택으로 인해 “앞으로 덕력을 더 상승시킬 수 있을 것 같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내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남자다움'은 공동 MC 이현우와 김소영을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칼럼니스트 신동헌, 디렉터 최태혁, 모델 고민성, 아이돌 핫샷의 멤버 윤산 등 출연자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남자다운 아이템을 선정하고 그에 대한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 다채로운 분야의 남성 아이템을 다루며, 각자의 취향대로 이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예능적인 재미와 이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제대로 짚어보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목요일 저녁 8시 20분 SBS연예뉴스 방송.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