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보아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 주노플로-챈슬러 피처링 참여

작성 2018.02.19 16:29 수정 2018.02.19 17:42 조회 132
기사 인쇄하기

보아
보아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보아(BoA)가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ONE SHOT, TWO SHOT)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2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보아의 첫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원샷, 투샷'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다. 엠넷 '쇼미더머니 6'에서 활약한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도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을 더한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래퍼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수록곡 '유어 송'은 트렌디한 힙합 트랙에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뉴에이지 R&B 팝 곡으로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 간의 미묘한 감정을 반어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올웨이즈, 올 웨이즈'는 R&B 팝곡으로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가 피처링,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들어 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보아의 첫 미니앨범 '원샷, 투샷'은 21일 음반 발매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