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스타 스타일

[화보]배정남 "서두르지 않고, 오래 사랑받는 배우 되겠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2.20 10:14 수정 2018.02.20 10:20 조회 360
기사 인쇄하기
배정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남성미를 드러냈다.

배정남은 20일 공개된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레옹' 3월호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모델 데뷔 시절부터 우정을 쌓아온 디자이너 송지오의 '송지오 옴므 컬렉션-블랙 셀러브레이션'을 그만의 느낌으로 소화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배정남

공개된 화보 속 배정남은 깔끔한 셔츠 위에 라이더 재킷을 걸치며 숨길 수 없는 모델 포스를 뿜어냈다. 또한 톤온톤을 활용한 슈트 매칭은 물론, 자연스러운 주름을 만들어내는 리넨 슈트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매력까지 살렸다. 특히 리넨 슈트 속 드러난 탄탄한 복근과 완벽한 몸매는 배정남의 섹시미를 강조하기 충분했다.

배정남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tvN 새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이라는 좋은 작품을 촬영하고 있고,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도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어 "욕심부리지 않고 서두르지 않을 생각이다. 오래 사랑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배정남

[사진제공=레옹]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