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원샷, 투샷' 보아표 댄스 돋보인다"...美 빌보드도 주목

기사 출고 : 2018-02-22 10:02:02

조회 : 53

보아

[SBS 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가 보아(BoA)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원샷, 투샷)을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지난 20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보아,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싱글 'ONE SHOT, TWO SHOT'에 몸을 맡기다”(BoA Lets Loose In Electro-Swing Single 'ONE SHOT, TWO SHOT')라는 제목으로 보아의 새 앨범을 자세히 소개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에 대해 “보아가 딥하우스와 R&B 느낌이 가미된 새로운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ONE SHOT, TWO SHOT'으로 돌아왔다. 지난달 발표한 '내가 돌아'(Nega Dola)에 이은 2018년 두 번째 곡 'ONE SHOT, TWO SHOT'은 다양한 비트와 멜로디를 번갈아 오가는 화려한 곡이다. 부드러운 가사는 역동적이고 신스가 가득한 코러스로 이어진다”고 설명했다.

또 “스핀과 캐치한 손동작이 가득한 안무는 열정적이면서도 밝은 섹시함이 혼합된 보아 표 댄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보아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은 물론, 23일 KBS2TV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등 이번 주 음악 방송에 출연해 신곡 'ONE SHOT, TWO SHOT'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퍼포먼스는 남녀가 서로 술잔을 건네다 짜릿한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 등을 통해 보아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happy@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