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조보아, '골목식당' 새 MC로 합류... “소중한 보탬 되도록 노력할 것”

작성 2018.02.23 11:01 수정 2018.02.23 14:14 조회 198
기사 인쇄하기
골목식당 조보아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새 MC로 배우 조보아가 합류했다.

조보아는 최근 서울 공덕동 소담길 인근에서 진행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녹화에 참여해 새로운 '예능 대세'다운 유쾌한 활약으로 기존 MC인 백종원, 김성주와 호흡을 맞췄다.

앞서 '사랑의 온도'를 비롯해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눈길을 모은 조보아는 최근에는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로 '2017 SBS 연예대상' 베스트 챌린지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조보아는 MC 합류에 대해 “백종원 대표님과 김성주 선배의 배려 덕에 즐겁고 편안하게 첫 녹화를 마쳤다”며 “녹화를 통해 골목 사장님들과 직접 뵙고 이야기도 나누었는데, 앞으로 우리 프로그램과의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어떤 것들이 필요할지, 저 또한 소중한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야무진 합류 소감을 전했다. 조보아가 합류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분은 3월 중에 첫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23일)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충무로 2편이 방송된다. 백종원과 멸치국수집 사장의 양보 없는 '육수 대결'은 물론, 돈스파이크와 차오루가 '판매 메뉴'를 선정하기 위해 '요리 대결'도 펼진다. 오늘 밤 11시 30분 방송.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