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끝장 인터뷰

“나 혼자 NO 우리 둘 YES”…이시언♥서지승, 핑크빛 열애 5개월째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2.28 10:05 수정 2018.02.28 10:11 조회 505
기사 인쇄하기
이시언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동료 배우 서지승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28일 오전 이시언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만남을 시작한 지 5개월에 접어들었다. 둘은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로 알려졌다. 

앞서 이시언은 '나혼자 산다'를 통해서 홀로 사는 모습을 보여줘 많은 자취생들에게 공감과 즐거움을 준 바 있다. 이시언의 열애 소식에 시청자들은 “나만 혼자 산다”,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졸업하는 것 아닌가.”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전날인 지난 27일 '나혼자 산다'의 MC 전현무와 패널 한혜진이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이시언까지 열애 중이라고 밝히면서 프로그램 내 핑크빛 물결이 거세게 일고 있다.

이시언의 마음을 뺏은 배우 서지승은 전직 프로그래머 서지수의 동생으로, 2005년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한 바 있다. 이후 드라마 '복희누나', '오! 할매'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려왔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