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신소율♥김지철, 연애 중 "서로에게 힘이 돼주는 사이"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3.02 13:01 수정 2018.03.02 13:45 조회 3,069
기사 인쇄하기
신소율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신소율과 김지철이 사랑에 빠졌다. 

신소율 소속사 뽀빠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다"며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해 중순부터 연애를 시작해 공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김지철은 촉망받는 뮤지컬 배우로 2012년 '영웅'으로 데뷔해 '뮤직쇼 웨딩'(2013) '담배가게 아가씨'(2015) '은밀하게 위대하게'(2016) 등에 출연했다.

신소율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출연 중이다.

-이하 신소율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2일) 오전 보도된 배우 신소율과 뮤지컬배우 김지철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조금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배우 신소율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전해왔습니다.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