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슈퍼맨닷컴’ 블락비 피오 연극 도전 “사투리 연습 많이 했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3.05 15:39 수정 2018.03.05 16:23 조회 114
기사 인쇄하기

 

블락비 피오 슈퍼맨닷컴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아이돌 그룹 블락비 피오가 연극 '슈퍼맨 닷컴'으로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피오는 5일 서울 종로구 JTN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된 연극 '슈퍼맨 닷컴' 프레스콜에서 갈고 닦아온 연기를 아낌없이 선보였다. 피오는 연극 도전과 관련해 “음악을 좋아하는 아이였고 연기도 흥미롭게 지켜봤다. 연기학원에 다니면서 꿈이 이쪽에도 있었다.”고 운을 뗐다.

극단 소년의 연극 '슈퍼맨 닷컴'은 대행업체 슈퍼맨 닷컴을 배경으로 물질만능주의에 빠진 현대 우리의 모습을 되돌아보고 인간성의 순수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창작 희곡이다.

피오는 '슈퍼맨 닷컴'을 통해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 연기에 도전한다. 이에 대해서 피오는 “완전 서울 사람인데 '사투리를 어떻게 하지' 했다. 전라도 출신 친구가 많이 도와줬다"며 "성동일 선배님 동영상 같은 것 많이 봤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극 중 피오는 동생들의 생계를 책임져야만 하는 조은달의 고뇌와 밝고 긍정적인 면모를 지닌 이중적인 조은달 역할을 소화한다.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들이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됐다. 블락비 멤버 피오의 활동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슈퍼맨 닷컴'은 이충호, 이동구, 임동진, 김예지, 유정아, 장별, 이한솔, 곽유진 등이 출연한다.

4월 8일까지 JTN 아트홀 1관에서 공연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