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지일주, '미스트리스' 출연 확정..최희서와 연기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14 14:53 수정 2018.03.14 15:27 조회 208
기사 인쇄하기
지일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지일주가 '미스트리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14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은 “지일주가 OCN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트리스'(극본 고정운 김진욱, 연출 한지승)에 '권민규' 역으로 출연한다. 기존에 맡았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드라마로 '연애시대'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한지승 감독과 고정운, 김진욱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지일주는 당차고 솔직한 20대 교사 '권민규' 역으로 분한다. 극 중 권민규는 제자와도 친구처럼 지내는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 감정표현에 있어 돌직구 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 앞에선 계산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배우 최희서와 연기 호흡을 맞춰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일주는 지난해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들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한층 더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그는 때로는 밝고 긍정적인 캐릭터를, 때로는 소름 돋도록 무서운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선악이 공존하는 배우로 거듭나기도 했다. 이에 '미스트리스'에서는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일주가 출연을 확정 지은 '미스트리스'는 '작은 신의 아이들' 후속으로 4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킹콩 by 스타쉽]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