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살미도' 한은정, 블락비 재효와 실내낚시 데이트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16 09:16 수정 2018.03.16 11:17 조회 517
기사 인쇄하기
살미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한은정이 그룹 블락비 멤버 재효와 실내낚시에 나선다.

오는 17일 밤 방송될 SBS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에서는 낚시에 미친 스타 한은정과 운동화에 미친 스타 이상민이 출연해 지난 회에 이어 자신만의 취미 생활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낚시에 미친 일상을 공개하며 스크린 낚시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한은정이 이번에는 연예계의 내로라하는 낚시 고수 블락비 재효를 일일 선생님으로 초빙해 실내 바다낚시에 도전한다. 실내 바다낚시에 첫 도전하는 한은정의 일일 낚시 선생님 재효는 유명 낚시잡지의 표지모델까지 한 이력이 있어, 두 사람의 낚시 케미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방송에선 지난 회에 이어 한은정의 뷰티 시크릿도 소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건강 주스, 모닝 팩, 마사지 등으로 집에서 꼼꼼히 자신을 관리하던 한은정이 또 어떤 뷰티 꿀팁을 전수할지 기대된다.

한편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 운동화 나들이를 떠났던 MC 이상민은 이번 방송에서 전국 각지에서 모인 레전드 운동화 덕후들을 만난다. 이상민은 다양한 운동화 덕후를 만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운동화에 얽힌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운동화를 전문으로 리뷰하는 1인 미디어 방송에까지 참여하는 모습으로 운동화에 제대로 미친 일상을 보여준다.

'낚시 미스타' 한은정과 '운동화 미스타' 이상민의 열정 넘치는 취미 라이프는 오는 17일 토요일 밤 12시 25분 방송될 '살미도'에서 공개된다. 이 방송은 18일 낮 11시 30분 SBS연예뉴스, 19일 밤 9시 SBS plus, 밤 11시 SBS M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