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작사에 노래까지"…김소은, '그남자오수' OST 참여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19 10:13 수정 2018.03.19 10:55 조회 158
기사 인쇄하기
그남자오수 김소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남자 오수'의 여주인공 김소은이 OST에 참여했다.

김소은은 OCN 월화 로맨스 드라마 '그남자 오수'에 여주인공 유리 역으로 출연 중이다. 작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그는 OST 'Love, Love'에 참여해 작사와 가창을 소화했다.

'Love, Love'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노래로 귀여운 멜로디와 상큼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어쿠스틱 악기에 피아노 연주로 포인트를 줘 로맨틱함을 더한 것은 물론, 김소은의 청아한 보이스까지 더해져 러블리 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앞서 김소은은 지난 2012년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출연 당시에도 준호와 함께 자작곡을 발표해 작사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렇게 김소은이 작사, 보컬 실력을 뽐낸 '그남자 오수' OST 'Love, Love'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한편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이종현 분)와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 분)의 둘만 모르는 썸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